2011

[스크랩] 2011남선교회 전국대회(8.17-19 홍천 비발디파크)

ksn7332 2011. 9. 13. 12:52

2011남선교회 87주년 전국대회(2011.8.17-19 홍천)

부평 주안교회에서 23명 초원교회버스(기사 민병구 장로)로 9:30 출발-중동IC-수도권순환고속(김포대교-양주-불암산-토평)-6번도로-양수리에 도착하여 양평군에서 조성한 세미원(연꽃박물관 등)을 둘러보고 양평군 용문면 다문2리 706-5 용문교회 앞 "나해" 한정식에서 점심식사을 하였습니다.

계산제일교회를 섬기시다 정년퇴임하시고 양평에 기거하신 최원영 목사님을 모셔와 같이 수석부회장 장유창 장로님 제공으로 점심식사를 하고 그 동안의 안부도 전하는 귀한 시간이되었습니다.

3시경에 홍천 비발디파크에 도착하여 파인동 405(7인실), 406(7인실), 407(4인실), 408(4인실), 409(4인실)호실을 배당받고 휴식 후 3시 30분경에 단체사진을 찰영 후 메이플 동 3층 대회의실에서 2박3일의 전국대회에 들어갔습니다.

시간 시간 은혜의 시간이었고 둘째날 저녁 6시에는 일부 회원들이 짭을 내어 케이블카를 타고 '매봉산' 정상에 올라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 를 둘러보고 내려와 저녁 은혜의 시간을 참석하였습니다.

마지막 날 폐회예배 및 새벽기도회를 마치고 아침식사 후 8시30분에 홍천 대명비발디파크를 출발하여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신접리에 위치한 '용문산 용문사'의 주위를 둘러보고 약1,200년 된 은행나무와 고찰을 둘러보고 나오면서 양평읍내 시장에서 3/8, 5일장이 아닌날이므로 오석태 장로님과 총무 전주성 장로님이 뛰어다니면서 감자를 한자루씩 준비하여 차에 실고 달려 12시 30분경에 주안교회 앞 '한우마당'에서 점심식사 후 해산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위하여 수고하신 김재봉 회장님과 임원들, 전회장님들과 참석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차량을 제공하신 초원교회 김성한 목사님과 당회원, 운전하신 초원교회 민병구 장로님, 후원하여주신 주안교회 나겸일 목사님, 인천염산교회 정남철 목사님, 계산제일교회 권오규 목사님 감사합니다.

출처 : 김상남 교수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