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스크랩] 인천노회 동부시찰회(2017.3.7 동광교회) & 외손주 돌보기

ksn7332 2017. 4. 5. 14:39


                                      인천노회 동부시찰회(2017.3.7 동광교회)

   인천노회 동부시찰회(시찰장 김영진 목사)를 인천광역시 동구 만석동에 위치한 동광교회(이경희 목사)에서 오전 10시 30분에 개회하여 예배, 회의를 마친 뒤 중구 신포동 "백년식당 서서갈비"집에서 중식 후 마쳤습니다.
    나이들어 가면서 국가에서 "전철프리패스"증을 받고 보니 전철이 닫는 곳이면 조금 걷더라도 이용하는 편이 되어서 동인천역에서 3-4백m거리를 걸으면서 옛 심의위원시절 심의했던 만석교를 넘어 보면서 지난시절을 뒤돌아보기도하고 여유있게 동광교회에 도착하여 "교회 보고"도 하고 시찰 목사님과 장로님들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시찰회 후 제삼교회 승합차편으로 신포동 "백년식당 서서갈비"으로 이동하여 식사 후 걸어서 동인천역 - 동암역으로 오후2시경에 돌아와 외손주 유완, 유나를 즐겁게해주려고 간석동 "홈플러스"에 가서 한달 용돈 투자해가면서 할아버지 역할을 하였습니다.
    밤 8시쯤 아파트 아래층 에서 올라와 애들 뛰는 소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면서 어떤상태에서 뛰는 지 보고싶다고 하기에 거실 바닥에 많은 침구류를 깔아 놓았음을 보고 웃으면서 내려갔습니다. 오늘만 참으면 내일은 손주애들이 돌아가니 미안하다고 위로하였습니다. 손주들 때문에 이웃간에 야단도 들어보았습니다.
































출처 : 김상남 교수 카페
글쓴이 : SN.K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