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스크랩] 중기청 과제평가 여의도 나들이(2012.9.27)

ksn7332 2012. 9. 27. 23:01

중기청 과제평가 여의도 나들이(2012.9.27)

 

아침 8시경에 집을 나서 직행전철을 이용하여 동암역-신길역-여의나루역에도착하여 튼튼한 다리를 이용하여 5.16 광장을 공원으로 조성한 여의도공원을 가로질러 순복음교회와 마주보고 있는 렉싱턴호텔 14층 비즈니스홀에 도착하여 오전 서류평가, 중식후, 오후 발주처 및 과제 지원업체의 대면평가를 연장자라는 이유로 위원장을 맡아 최후까지 평가를 끝내고 오후 5시경에  평가장을 나와 전철편으로 제물포캠퍼스로 돌아와 축제 첫날 축제장에서 보직교수 인사후 축제장을 둘러보고 제물포역을 거처 전철편으로 집으로 돌아와 하루를 마감하였다.

 

문제는 나는 쌩쌩하고 젊은것 같은데, 전철을 탔더니 "할아버지 앉으세요"하는 젊은이의 말에 뒤돌아보았더니 아뿔사 나에게 하는 말이었다. 자존심에 못들은 척하려고 하였으나 나리가 아파서 양보한 자리에 앉고나니 젊은 시절은 지나갔구나 생각이 들어서 서글퍼진다...... 

 

하루종일 평가하느라 신경을 많이 썼다. 나이들다 보니 위원장을 몇차례 맡았으나 다른 위원회에서는 위원장은 회의만 진행하고 위원들의 평가본을 취합하여 결론만 도출하여 최종결과만 제출하였는데.... 이번에는 평가도하고 취합도하는 위원역과 위원장역을 2역하느라 힘이들었는지 돌아오는 길에 호텔 앞에서 택시들이 유혹을 하였으나 뿌리치고 여의나루역을 거쳐 신길역에서 직행 전철을 탔더니 또 청년이 "할아버지.....   나이가 들어가는 모양이다.

 

5호선 여의나루역

마포대교 건널목

여의도 공원

 

 

렉싱턴호텔 14층에서 바라본 한강

 

 

점심시간 여의도 순복음교회 인증샷

렉싱턴호텔

2012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축제 첫날

출처 : 김상남 교수 카페
글쓴이 : SN.K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