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스크랩] 2011 인천대학교 전기공학과 추계 견학 및 MT(2011.9.29-30 서인천발전소 & 영종도) 1

ksn7332 2012. 6. 10. 23:32

2011년 9월 29일(목) 9시30분에 버스 3대와 승용차 4대를 이용하여 제물포캠퍼스를 출발하여 10시 30분경에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한국서부발전(주)(김문덕 사장)서인천복합화력발전소에 도착하여 홍보관에서 회사소개 및 발전현황 홍보 비디오를 관람 후 발전현장의 제어실과 발전실을 견학하고 비가오는 가운데 무의도로 들어가 호룡곡산 산행과 실미도를 관람하려고 예정하였으나 가을비의 방해로 스케줄을 변경하였습니다.

첫번째로 대타 방문한곳은 근래에 개장한 인천대교 기념관을 관람하고 기념관 주차장 버스내에서 도시락으로 점심식사를하고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두번째로 인천공항전망대(일명 오성산전망대)에 올라 계속해서 이착륙을 하는 세계제일을 자랑하는 인천국제공항을 내려다 보면서 각각 지도교수 별로 나누어 사진찰영을 하고 MT 장소인 을왕동 "추억만들기"펜션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여장을 풀었습니다.

오후 3시경에 추억만들기에 도착하여 학생들은 족구 및 실내 놀이등을 하는 동안 인솔교수님들은 날씨가 개인틈을 이용하여 잠진도를 통하여 무의도로 건너가 지난 6월에 개통된 소무의도 다리를 건너가 1,000원의 입장료(청소비)를 지불하고 소무의도 내의 여러 곳을 구경하고 만조가 된 실미도해수욕장을 돌아 무의도를 나와 '추억만들기'에 차를 세워 놓고 산책겸 걸에서 을왕리해수욕장의 강릉횟집에서 저녁식사 후 걸어서 추억만들기로 돌아와 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 후 취침에 들어갔습니다.

9월 30일 아침에 일어나 보니 학생들은 자유시간으로 늦잠자는 사람, 일어나 귀가하는 사람 등등이 있어서 칼국수로 아침을 마치고 인천대교를 건너 학교를 거쳐 해산하였습니다.

집행부 여러분 수고하였습니다.

출처 : 김상남 교수 카페